노동자 연대

전체 기사
노동자연대 단체
노동자연대TV

누구의 말일까요?

쓸데없는 규제는 우리가 쳐부술 원수, 제거하지 않으면 우리 몸이 죽는다는 암덩어리로 생각하고 겉핧기식이 아니라 확확 들어내는 데에 모든 역량을 집중했으면 한다.

박근혜

‘이런 거 해주겠습니다’여기에 속아가지고 표 찍어 주고 대통령, 국회의원 당선 됐죠.

김무성의 천기누설

블룸버그 전 뉴욕 시장은 대학에도 1조 원을 기부했고 뉴욕 시장 하면서 개인비용 7천억 원을 썼다. 여건이 허락하면 제가 경제적 여유가 있기 때문에 열심히 할 생각

현대중공업 주식만 1조 9천억 원 보유한 새누리당 정몽준의 여유

구미시를 박정희시로 바꾸자.

새누리당 경북도지사 예비후보 박승호

국정원이 간첩을 조작한 게 아니라 그 작은 서류 하나가 조작됐다는 것 아니냐.

국정원 출신다운 새누리당 의원 이철우

절대로 종북 논란에 휩싸이지 않는 튼튼한 안보를 바탕으로 하는 정치세력을 새로 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했다.

안철수가 밝힌 ‘제3지대 통한 신당’추진 합의 이유

통합진보당이 말하는 민중 중심 민주주의와 북한식 사회주의의 DNA가 비슷하다.

통합진보당 정당 해산 변론에서 법무부 측 참고인 유동열, CSI 과학수사 저리 가라군

모범생 안철수 폭탄주까지….

MBC〈뉴스24〉, 안철수가 폭탄주 돌린 것까지 알아야 하나?

우리가 학교에서 청소하는 만큼 집에서 하면 윤이 나서 집에 들어가지도 못한다. 경비도 집에선 문 열어놓고 살아도 학교에선 눈 부릅뜨고 지킨다. 총장님은 이 일이 그렇게 얼마 안 줘도 되는 일로 보이나. 총장님, 교수님은 떨어진 휴지 하나 줍지도 않으면서 우리에게 더 못 주겠다는 건가.

이화여대 청소노동자의 분노

주인아주머니께, 죄송합니다. 마지막 집세와 공과금입니다.

동반자살한 세 모녀의 마지막 편지, 이 봉투에는 70만 원이 들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