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 연대

전체 기사
노동자연대 단체
노동자연대TV

누구의 말일까요?

“내가 당신네 지역구에 늑대를 소개해주겠다. 그러면 더는 노숙자 문제를 갖지 않게 될 것”

미국 공화당 하원의원 돈 영

“지금은 새정치연합이 ‘종북숙주’에 대한 참회록을 쓸 때”

미국 대사 피습으로 종북몰이 시동 건 새누리당 박대출, 이때다 싶어서 다 엮네

“우리 사회의 헌법적 가치를 부정하는 세력에 대해서 이와 같은 행위[미국 대사 피습]를 방지하기 위해서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음을 말씀드립니다.”

박근혜의 신종 병기, 청와대 비서실장 이병기

“한국에서 벌어지는 리퍼트 대사 쾌유를 기원하는 ‘광기’는 미국에 대한 숭배주의에서 비롯됐다.”

미국 〈뉴욕타임스〉, 쾌유 기원 부채춤이 예사롭진 않았던 듯

“세월호 문제는 어떻게 됐느냐?”

프란치스코 교황이 한국 천주교 주교단을 만나 던진 첫 질문, 정부가 여전히 진실 은폐 중입니다…

“죽음으로써 임금(천황)의 은혜에 보답하다.”

“역대 천황은 반도의 민초들에게 갓난아기처럼 애무육성하심으로써 오늘의 영예[병역 복무]를 반도 민중에게 짊어지게 하신 성스러운 배려에 감격한다.”

교육부가 “이달의 스승” 1순위로 뽑은 최규동이 쓴 논문, 친일파 스승 1위 아닌지?

“정치 지도자가 과거의 적을 비난함으로써 값싼 박수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러나 이 같은 도발은 진전이 아닌 마비를 초래한다.”

미국 국무부 정무차관 웬디 셔먼, 한일 관계 악화에 노골적으로 불편한 기색

“전국철거민연합은 사기꾼 집단 … 그 사람들은 죽음을 갖고도 장사 해먹을 사람들”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 유일호의 용산 참사 당시 발언, 박근혜가 괜히 뽑은 게 아니군

“학교는 공부하러 가는 곳이지 밥 먹으러 가는 곳이 아닙니다. 공부보다 급식에 매몰되어 있는 진보좌파 교육감 님들의 편향된 포퓰리즘이 안타깝습니다.”

경남지사 홍준표의 궤변, 경남도민들은 ‘내가 준 표 돌려 달라’는데

“억 소리 나게 탁치고 싶다.”

“턱 하니 헉 하고 대법관 되려고 하네.”

박종철 열사 고문 치사 사건 은폐 의혹 받는 대법관 후보 박상옥에 대한 SNS 반응

“50.5%”

유니세프 조사 대상 국가 중 가장 높은 한국 아동들의 학업 스트레스 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