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 연대

전체 기사
노동자연대 단체
노동자연대TV

세상은 요지경

“세계 정상들이 저를 만나려고 줄을 섰다”

이명박, 왕자병 말기?

“작년에 우리 기업들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해고하지 않았다. … 그래서 근로자들은 작년에 어려움을 덜 겪었다”

열받을 말만 하는 이명박

한나라당 김동성: “북한이 스텔스 어뢰를 개발했을 가능성이 있는 것 아니냐”

국방장관 김영태: “그럴 가능성은 있다”

“북한이 돌고래를 수중폭파요원으로 훈련시켰을 수도 있는 것 아니냐” “그럴 가능성은 있다”

“북한이 속초함 교란을 위해 새떼를 남파했을 수도 있는 것 아니냐” “그럴 가능성은 있다”

김동성과 김태영의 말장난을 비꼬는 네티즌

“북한이 도발을 계속하면 북한 체제의 종말을 앞당겨 버리겠다는 단호한 각오를 보여 주는 수밖에 없다”

살기등등한 〈조선일보〉

“피해를 각오하고라도 결심해야 할 전쟁이 있다. 전쟁을 결심해야 전쟁이 없다”

〈중앙일보〉 논설위원 김진

“좋은 기회가 왔습니다. 이걸[천안함 사고] 계기로 주저할 게 뭐 있나요. 통일로 가는 겁니다. 비겁하면 안 됩니다. 지금은 지도자답게 칼을 빼들고 나가자! 통일로!”

극우익 김동길

“나는 〈개그콘서트〉를 좋아한다. 그런데 개콘을 보면서 가장 찝찝한 부분이 ‘일등만 알아주는 더러운 세상’이라는 대사 … 어떻게 김[인규] 사장이 취임했는데도 계속 이 프로그램에 그런 대사가 나오는 것인지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다”

한나라당 한선교

“청소년들이 많이 보기 때문에 가능하면 합법적인 소재로 구성된 작품이 방영돼야 한다”

도로교통법 위반이라며 이효리 뮤직비디오 방송 불가 판정을 내린 KBS

“내가 [검사] 장모로 통한다. 내가 책 쓴다고 하면 부들부들 떨 사람 엄청나게 많다”

‘떡검’이 성접대를 받은 룸살롱의 주인